본문 바로가기

Life in Beijing/중국쇼핑기

왕징 월마트에서 장을 보고 왔습니다.

왕징 월마트 장보기


집에 뭔가가 많이 부족해서 월마트에 가서 장을 좀 보고 왔습니다. ^-^

요구르트 3일치와 우유 한팩, 물티슈와 올리브유, 돼지고기를 조금 사왔는데요

바로 아래 사진이 인증샷이랍니다. ㅎㅎ




보통 아침을 간단하게 요구르트에 들깨가루를 넣어서 먹는데요, 자주 사러가야 되서 약간의 귀찮음이 있다는 것 빼놓고는 건강에 좋다고 해서 수고를 감수합니다. ㅎㅎ 酸牛奶(suānniúnǎi)라고 적혀있는 것이 요구르트, Yogurt라는 뜻입니다. 이건 蒙牛라는 중국의 유제품생산회사에서 만든 요구르트인데요. 플레인 요구르트입니다. 하하 정말 아무맛도 안나요 =_= 월마트에서 하나당 4RMB입니다.



이건 蒙牛회사에서 나온 우유입니다. 纯牛奶(chúnniúnǎi)라는 뜻은 우리말로 번역하면, 일반 우유라는 뜻입니다. 低脂牛奶는 저지방 우유, 脱脂牛奶는 무지방 우유를 뜻합니다. 저는 보통 일반우유를 사서 마십니다. 8.8RMB입니다.



舒洁, 클리넥스 물티슈입니다. 물티슈를 사면 뒤에있는 티슈를 줍니다. =_= 买一送一라서(우리나라말로 하면 원 플러스 원) 받았는데요, 하하 물티슈를 사면 티슈 3개를 준다라... 바로 집었습니다. (사실 티슈 3개를 사면 물티슈가 증정상품이였을지도...) 물티슈가 14.8RMB입니다. 그래도 상당히 고가의... 물티슈입니다. ㅎㅎ


P.S. 클리넥스가 舒洁로 번역한 이유는, 舒가 편안해지다라는 뜻이고 洁가 청결 혹은 깨끗하다라는 의미입니다. 클리넥스 티슈를 사용함으로써, 편안하고 청결해 진다는 의미로 이렇게 번역한 것 같습니다. ㅎㅎ



이건 돼지 뒷다리살입니다. 수육을 해서 먹으려고 샀습니다. 수육이라... 제가 참 좋아하는데요, 제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수육의 경우에 만들기도 간단하고,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어서 자주 먹고 있습니다.



이건 올리브 유입니다. 스페인에서 직접 수입한 제품이고, 월마트가 수입했으니, 믿고 살만했던 것 같습니다. 예전에 SBS스페셜에서 '옥수수의 습격'이라는 다큐멘터리를 보고 난 이후로는 옥수수와 관련된 것을 섭취하는 것을 줄이다 보니, 사소한 기름같은 것에도 신경을 쓰게 됩니다. 한 병에 69.9RMB입니다. 현재 할인판매중이라 이 가격이랍니다.



이상으로 월마트 쇼핑기를 마칩니다. ㅎㅎ 앞으로도 쇼핑기를 자주 올려볼까 생각중입니다.

 

왕징 월마트 위치한 곳: 화딩세가와 4취 사이에 위치. 주변에 화리엔과 신한은행/시티은행등이 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