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후기/제품사용후기

[솔직후기] 가성비 좋은 면도기 와이즐리 스타터 세트 후기

남자 면도기 세트에 가성비 좋은 놈이 나타났다.

사실 광고에 여러번 봤었지만, 집에 G사의 면도기와 면도날이 너무 많이 남아 지를 엄두가 나지 않았는데,

최근 G사 면도날에 얼굴을 너무 많이 베어서 다 버리고 새로운 제품으로 구매하게 되었다.

 

 

우리나라 스타트업인 와이즐리에서 독일산 면도날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사업모델을 발표해서 운영하고 있는데,

가격대가 꽤 착하다.

필자가 주문한 스타터 세트는 면도기 + 면도날 2개인데 8,900원이다.

 

 

와이즐리 스타트 세트와 쉐이빙젤을 같이 시켜보았다.

쉐이빙젤은 4,500원인데, 처음 스타트 세트랑 같이 구매하니 10,900원에 구입이 가능했다.

 

 

이렇게 깔끔하게 포장이 되어서 온다. wisely with German Engineering이라니

질레트를 노린광고인 것인가 ㅋㅋ

 

 

안에 쓸데없이 증명서까지 별도의 공간을 차지하고 있다 ㅋㅋ

스타터 세트에 저런 증명서 말고 면도날을 더 넣고 가격대를 조금 높였어도 좋았을 것 같다.

참고로 면도기 + 면도날 2개입은 면도기에 꽂혀있는 면도날도 카운트 하니 혼동하지 말자

 

 

면도날은 이렇게 5중날으로 되어있고, 파란색 윤활밴드가 위쪽에 있다.

윤활밴드 색깔마저 G사를 노린?? ㅎㅎㅎ 하지만 5중날 절삭력과 부드러움은 G사보다 와이즐리가 훨씬 좋다.

써보면 알겠지만, 얼굴에 상처가 거의 나지 않는다.

 

 

이것이 바로 뺄건 다 뺏다는 쉐이빙폼이다. 

가스가 아닌 공기로 분사하는 바오밥나무 성분이 들어간 쉐이빙폼은 신기하게도 벨기에에서 만들었다.

 

 

딱 2주일 쓴 면도기의 모습이다. 면도날은 아직 쌩쌩하지만 윤활밴드가 거의 다 소모된 것을 알 수 있다.

와이즐리 권장 면도날 사용기간은 2주이다. 피부를 위해서도 윤활밴드가 거의 다 되면 바꾸어주는 것이 좋다.

정기구매(면도날 4개입, 2달에 한 번)를 할 시에는 8,900원에 일회성 구매시 9,600원으로 가격이 책정되어 있다.

심지어 정기구매는 무료배송이나 일반배송은 택배비 2,500원이 붙으니 정기구매를 하는 것을 추천한다 ㅎㅎ

가성비 좋고 면도날 깔끔한 와이즐리 면도기 개인적으로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