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후기/기타후기

[GS25/도시락] 02. 진수성찬 도시락



GS25 - 02. 무려 8첩반찬이 들어있는 진수성찬 도시락




GS25의 김혜자 도시락 시리즈 두 번째 선택은 3,500원으로 저렴한 가격에 8첩 반찬을 제공하는 진수성찬 도시락이다. 이 도시락의 소비자가격은 3,500원이며 즉석섭취식품 중량은 398g이다. 꼭 뚜껑을 열고 전자레인지에 돌려 먹을것을 경고하고 있다. 플라스틱 용기를 전자레인지에 넣고 돌릴 경우 몸에 안 좋은 환경호르몬이 나오는 경우가 많음으로 꼭 설명에 따랐으면 좋겠다. 


이 전에 포스팅했던 도시락(스팸&칠리소시지 도시락)이나 이번 도시락이나 모두 영양성분표는 기재되어 있지 않다. 역시 소비자 알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로 반드시 시정되어야 할 것 같다.



뚜껑을 열면 아래와 같이 밥 볶음김치+불고기+너비아니+치킨 가라아게+버섯볶음+시금치무침+콩나물무침+계란말이로 구성되어 있다. 무려 8첩반찬이 들어있는 셈이다. 나물류도 신선한 상태로 맛이 있는것을 보면 나쁘지 않은 구성인 것 같다. 



이렇게 단백질류가 구성된다. 너비아니와 불고기는 모두 평균이상의 맛을 보여주지만 치킨 가라아게는 지나치게 목이 메일정도로 퍽퍽한 살을 사용하여 먹기에 좋지는 않다. 먹기 전에 따로 후라이팬에서 기름에 구워 먹는 것을 추천하고 싶다. 



아래는 나물반찬류이다. 필자는 나물류를 매우 좋아하기 때문에 이렇게 도시락에 나물이 들어가면 매우 좋아하는 편이다. 나물류는 모두 평균이상의 좋은 맛을 보여준다. 기름과 적당히 버무려져 향이 좋고, 수분기가 많아 먹기에도 불편함이 없다. 버섯볶음이 이중엔 최고였고, 시금치무침, 콩나물무침 순이었다. 



전 편에 포스팅한 도시락에 비해 밥 양은 푸짐한 편이다. 8첩반찬을 모두 먹기에도 전혀 모자람이 없다. 가격은 스팸&칠리소시지보다 300원이나 싼 데, 오히려 반찬도 많고 밥도 적당하게 주는 이 도시락은 카니발리제이션(자기잠식) 제품임에 틀림없다. 저렴한 가격에 혼밥을 즐기는 족이라면 이 도시락을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