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후기/맛집후기

[여의도/맛집] 여의도 증권사 직장인들의 점심을 챙겨줄 진순대 순대국밥 여의도점

SK증권빌딩 지하에 순대국밥집이 새롭게 오픈했다고 해서 저녁시간에 한 번 찾아가 보았다.

얼마전에 점심시간에 찾아갔는데, 인기가 좋은 탓인지 줄을 길게 서있어서 그 옆에 있는 투뿔등심에서 먹어야만 했는데

역시 여의도... 저녁에 가면 그나마 한산한 편이다.



SK증권 빌딩 지하에 홀리차우 바로 옆, 투뿔등심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다.

오픈한지 얼마 안 되어 있는지, 다음지도나 강창구 찹쌀 진순대 공식홈페이지에도 아직 위치가 나오지 않는다.

가게 내부는 넓고 인테리어가 잘 되어 있어서 동시에 많은 사람들을 수용할 수 있다.



순대국은 8,000원으로 영등포보다 더 비싼편이다. 내장국밥이나, 추어탕, 뼈해장국도 같이 팔고 있다.

진순대 정식(11,000원)을 판매하고 있는데, 진순대 정식은 순대국과 보쌈을 같이 내어준다고 한다.

순대 철판볶음과 보쌈순대수육, 모든순대, 순대전골등을 저녁특선(이라고 쓰고 안주라고 읽는다)을 판매하고 있어 술 한잔 하기에도 좋다.



기본찬은 무채와 깍두기 그리고 장류들을 내어준다. 고추와 양파도 주니깐 쌈장에 찍어먹으면서 요리를 기다리면 된다.



먼저 순대국이 나왔다. 국물이 맑게 나오는데, 국물안에 다대기가 들어있어서 국을 저으면 바로 빨갛게 색이 바뀐다.

물론 다대기가 매우 맵거나 한 편은 아니어서, 매운것을 잘 못먹는 사람들도 이 식당의 순대국을 먹는데는 큰 무리가 없을 것같다.



순대정식이어서 같이 딸려나온 보쌈이다. 깻잎과 파김치가 나오는데, 보쌈은 별로 많이 나오는 편은 아니다. (이럴거면 가격을 낮춰...)

순대국밥에는 찰순대와 당면순대가 혼합해서 들어있다. 고기의 양은 적절한 편이다.



이렇게 세트로 먹게 되면 직장인들을 위한 한끼 점심 혹은 저녁 식사로 딱일 것 같다.

비록 정식메뉴 가격이 조금 높다는 점은 아쉽지만 일반 순대국은 8,000원 정도로 무난한 가격에 맛난 국밥을 팔아서 앞으로도 자주 올 것 같다.


 맛: 

 ★★★★☆

 가격: 

 ★★★★☆

 친절도:

 ★★★★☆

 접근성:

 ★★★★☆



[아직 다음지도를 지원하지 않음]